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 냐짱 나트랑 여행 롱비치해변 참파 왕국의 힌두교 사원 뽀나가참탑 베트남 관광

호치민-무이네-푸꾸옥-나트랑-다낭

by 마패여행 2016. 7. 7. 21:34

본문

728x90

베트남 냐짱 나트랑 여행 롱비치해변 참파 왕국의 힌두교 사원 뽀나가참탑 베트남 관광

베트남 중부에 길게 늘어선 해안선이 아름다운 냐짱 이라고도 불리는 나트랑 롱비치해변 북쪽 나트랑강이라고도 불리는 까이강하구 언덕에 자리잡은 힌두교 사원이 뽀나가참탑이다.

 

 

빨간벽돌로 지어진 전탑형식이 눈길을 끄는 뽀나가참탑은 참파왕국이 이곳을 다스리던 시절인 서기 9세기경에 세워진 힌두교 사원으로 참파유적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유적으로 손꼽힌다.

 

‘뽀나가’는 명칭은 힌두교 여신중 팔을 10개가진 여신을 의미하는 말로 10개의 팔을 가진 여신을 의미하는데 현재는 불교사원으로 사용되고 있어서 불교신자를 비롯해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가 되고 있다.

인도를 비롯한 남아시아에서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는 세계 4대 종교중 하나로 손꼽히는 힌두교는 인더스강의 산스크리트 명칭 ‘신두(Sindhu:大河)’에서 유래한 명칭으로 신도들은 다르마 칭하고 인더스강의 유래로 인도교 라고도 불린다.

 

고대 인도의 종교 사상인 베다에서 유래된 것으로 알려진 힌두교는 우주의 법칙과 인간의 윤회를 기본 사상으로 여러 신들의 존재를 부정하지 않는 다신교적 일신교로 힌두교의 많은 신들과 주요 사상은 불교에 많은 영향을 주었다.

 

인도네시아계(또는 말레이계)의 참파족이 베트남 중부에 세운 왕국인 참파 왕국(192년 - 1832년)은 당나라에서는 임읍이라고 부르고 송나라때에는 점성이라고 불린 왕국으로 1471년 베트남 레 타인 똥의 공격으로 쇠퇴하였다.

뽀나가참탑 운영

오픈시간: 6시부터~18시

휴 무 일: 연중무휴

입 장 료: 22,000동-베트남(한화 약1,100원)

 

나트랑은 태평양을 바라보는 남중국해를 따라 길게 이어지는 해안선이 아름다운 베트남 중부 카인호아성(Khanh Hoa Province)에 속한 해변도시로 베트남 사람들에게는 냐짱이라고 불린다.

베트남에서도 모래언덕과 다도해가 끊임없이 이어져 롱비치라고 불리는 해변으로 유명한 나트랑은 한국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럽과 러시아인들이 많이 찾는 유명 관광지이다

베트남의 지중해’라고 불리는 나트랑 롱비치해변은 남북으로 길게 이어지는 7km에 달하는 백사장으로 북쪽에 자리잡은 까이강 하구는 바닷물과 민물이 만나는 특성상 다양한 해산물이 잡혀서 어부들이 이곳으로 모여들어 해산물 식당이 줄지어 들어서 있다.

베트남 깜란국제공항(나트랑공항)에서 자동차로 10여분 거리에 위치하고 나트랑 롱비치 가는길에 자리잡은 퓨전리조트나트랑은 풀빌라리조트로 허니문과 가족여행을 오는 사람들이 많은데 투숙고객에게는 2시간의 베트남 전통마사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베트남 풀빌라 리조트 Fusion Resort Nha Trang

장소: 캄란-나트랑 해안선, 베트남 중남부

웹사이트: www.fusionresortnhatrang.com

 

Fusion Resort Nha TrangNguyen Tat Thanh Boulevard, Lot D10B, Northern of Cam Ranh Peninsula Cam Lam, Cam Ranh, Cam Hải Đông, t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84) 58 3989 777

 

“상기 포스팅은 베트남 세레니티그룹에서 운영하는 나트랑 퓨전리조트에서 초청하여 진행한 팸투어에 참가 한 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