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 호치민관광 인천국제공항 자동발권 호치민국제공항 퓨전스위트사이공 호텔 알마오아시스 롱하이리조트

호치민-무이네-푸꾸옥-나트랑-다낭

by 마패여행 2016. 11. 26. 20:33

본문

베트남 호치민관광 인천국제공항 자동발권 호치민국제공항 퓨전스위트사이공 호텔 알마오아시스롱하이리조트

24절기중 겨울이 가까위진다는 소설이 지나고 따듯한 남쪽나라로 가서 피한을 하면서 생각을 쉬면서 여유로움을 갖기위해 베트남으로가기위해 인천국제공항으로 가서 아시아나항공발권을 하였다.

인천국졔공항에서는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탑승권 자동발권과 수화물자동수속이 가능해서 자동시스템을 이용하여 빠른시간에 수속을 마쳤는데 아침비행기 검색시간이 6시 10분에 한꺼번에 몰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걸려 7시 50분 비행기를 겨우 탈수 있었다.

아시아나항공에 탑승하여 기내식을 먹고 영화를 두개를 보고나니 베트남상공위를 비행기가 나르고 있다는 기내방송이들렸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국제공항에 비행기가 도착하여 검색대로 가니 일본과 다르게 베트남사람과 외국인 차별없이 검색을 해서 빨리 수속을 할수 있었는데 외국인들은 돌아가는 항공귄 확인슬 하는데 이티켓을 츨력해 오지 않은 여행자들이 애를 먹고 있었다

무사히 수속을 마치고 수회물을 찾아서 공항밖으로 나오니 커피로 유명한 베트남답게 호치민 공항 로비밖에 커피전문점이 줄지어 서있는 모습이 이색적이었다.

호치민공항에서 첫번째 속소인 퓨전스위트사이공호텔에서 보내준 차량을 타고 퓨전스위트사이공호텔에 도착하여 체크인을 하면서 베트남여행이 시작되었다.

베트남 호치민시 퓨전스위트사이공호텔에서 2박을 한후 베트남 롱하이시 알마오아시스리조트를 이동하여 3박을 할 예정이다

알마오아시스롱하이리조트/퓨전스위트사이공
 한국사무소 (퓨전리조트그룹)
070 -7570-9079   070-7570-9046  010-6479-6301

“상기(하기) 포스팅은 베트남 호치민 퓨전리조트 퓨전스윗사이공 알마오아시스롱하이에서 초청하여 진행하는 팸투어에 참가 한 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