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할로윈축제 앞산카페거리 안지랑곱창골목 대구시 남구청 여행

축제~엑스포

by 마패여행 2019. 10. 27. 20:11

본문

728x90

대구할로윈축제 앞산카페거리 안지랑곱창골목 대구시 남구청 여행

대구시 남구청 주최로 한국관광의별로 선정된 앞산카페거리와 안지랑곱창골목 일원에서 개최되는 대구할로윈축제가 조재구 대구시남구청장을 비롯한 남구청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참가한 가운데 1025일 미군 군악대와 함께하는 할로윈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1026일까지 12일 일정의 축제가 개최되었다.




대구시 남구청은 20181026일 전국에서 처음으로 미육군 대구기지, 대구YWCA, 안지랑곱창골목 및 앞산카페거리 상가번영회, 예술인의 참여로 대구할로윈축제를 개최하여 이번에 2회축제를 개최하였다


     

대구할로윈축제는 할로윈의 상징인 자이언트 호박을 직접 재배하여 행사장식과 프로그램 등에 활용하였으며 슈퍼호박 콘테스트, 페이스페인팅, 트릭 오어 트릿, EDM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대구할로윈축제 펀펀할로나잇 이라는 주제로 안지랑곱창골목을 중심으로 진행된 1025일 금요일 행사는 미군 군악대와 함께하는 할로윈 퍼레이드, 오프님퍼포먼스, 할로나잇콘서트, 성인할로윈커스퓸콘테스트의 행사가 진행되었다


 

대구할로윈축제 펀펀할로데이 이라는 주제로 앞산카페거리를 중심으로 진행된 1026일 토요일 행사는 오프님퍼포먼스 어린이할로윈커스튬콘테스트, 할로윈슈퍼호박콘테스트, 남구프린지콘서트, EDM파티 등이 진행되었다.


   

 

대구할로윈축제를 준비하는 대구광역시 남구청에서는 할로윈호박이라고 불리는 호박을 직접 재배하여 행사에 사용하였고 할로윈행사장에서는 호박으로 만든 호박요리를 판매하기도 해서 남구의 호박마케팅이 기대되기도 한다


 

대구할로윈축제 할로윈커스튬콘테스트는 행사공식홈페이지나 행사시작 1시간전까지 현장접수를 통해서 참가가 가능하고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금호박상, 은호박상, 동호박상, 애호박상 등의 시상이 진행된다.


  

펀펀할로데이를 주제로 대구할로윈축제가 진행된 앞산카페거리 메인행사장에서는 할로윈페이스페인팅 할로윈위시, 트릭오엇트릭, 팜체험, 별별마켓, 잭오랜틴카빙체험, 커피아로마테스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대구할로윈축제가 열리는 1025일부터 26일 기간에 대명공연거리에서는 할로윈RPG, 할로윈분장체험, 할로윈소픔제작체험, 거리퍼포먼스, 대구라이브클럽데이 등의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대구할로윈축제가 진행된 앞산카페거리는 대구남구청의 관광명소로 앞산전망대, 고산골공룡공원, 케이블카하늘길, 앞산의벚꽃, 앞산자락길, 산성산일출, 왕건호국역사터, 앞산맛둘레길 등의 앞산8경이 여행자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대구시남구청 여행

대구할로윈축제 -앞산카페거리

대구 남구 대명남로 191



 

#대구할로윈축제 #할로윈축제 #대구시남구여행 #남구청여행 #대구시여행 #대구여행 #대구남구청관광 #대구남구관광 #대구시남구관광 #대구남구관광 #대구시남구맛집 #대구남구맛집 #대구시맛집 #대구맛집 #할로윈 #앞산전망대 #앞산카페거리 #앞산카페 #대구남구축제 #대구시남구축제


   

 

상기 포스팅은 대구할로윈축제와 문화 관광 맛집을 알리기 위하여 대구시 남구청에서 초청하여 진행한 공공 팸투어에 참가 한 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