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덕서우봉에서 김녕항 가는길 중간 다려도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자리잡은 제주도호텔 메이더호텔 제주여행

펜션·리조트·호텔

by 마패여행 2013. 5. 23. 08:54

본문

728x90

함덕서우봉에서 김녕항 가는길 중간 다려도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자리잡은 제주도호텔 메이더호텔 제주여행

제주도에서 일출로 유명한 성산일출봉 가는길인 제주시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함덕서우봉에서 김녕항 가는길 중간 다려도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자리잡은 동화에서 나온듯한 호텔이 메이더호텔이다.

 

제주도의 슬픔을 간직하고 있는 4.3사건 이야기를 전해주는 너븐숭이기념관과 북촌항으로 이어지는 해안도로에 자리잡은 메이더호텔은 제주도 북동쪽 여행을 하는 여행자들에게는 즐거운 전진기지 역활을 해준다.

 

제주도푸른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객실은 전망이 탁트여 시원한 기분이 들게 하는데 객실에 놓여진 다탁에서 차한잔을 마시거나 호텔 옥상에 자리잡은 루프가든에서 소나무 숲을 내려다 보면서 차한잔을 마시는 즐거움도 메이더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즐거움이다.

 

노란색과 하얀색이 대비되어 동화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3층 건물의 메이더호텔 객실은 한실 스탠다드, 디럭스, 슈페리어, 패밀리, 스위트 등 다양한 형태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메이더호텔 스탠다드 형태의 객실은 7.6평 크기로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뷰로 Twin, Queen 침대타입에 티세트, 전기 포트, 에어컨, 미니바, 텔레비전, 와이파이, 유선인터넷 등의 시설이 하루밤 숙박을 편안하게 즐기게 해준다

 

기존에 있던 호텔을 사들여 깔끔하게 리모델링을 하여 새로운 호텔로 재탄생한 메이더호텔 욕실에는 비데를 비롯해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등의 배쓰타블렛, 화장티슈, 드라이기, 타올, 등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여행길을 즐겁게 해준다.

 

소나무숲에 둘러쌓여 있어서 힐링하는 기분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아침이 되면 1층 레스토랑을 찾아가면 카페같은 분위기의 세팅이 기분을 즐겁게 만든다.

 

메이카페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80석 규모의 레스토랑은 전면 유리창에 베란다가 설치되어 있어서 창문 너머로 야자수나무와 푸른하늘이 펼쳐져 시원한 풍광이 일품으로 여행길에 새로운 기운을 충전받는 기분이 들게 만든다

 

 

메이더호텔 숙박 손님에게 착한가격에 제공되는 아침 뷔페식은 브로콜리, 감자그라탕 또는 감자튀김, 씨리얼, 토마토, 바나나 들의 과일, 오믈렛, 야채사라다, 토스트 등과 함께 모닝커피를 즐길수 있다.

 

 

 

메이카페는 조식 뷔페 시간 이후에는 다양하고 신선한 해물 그리고 제주 향토음식을 요리를 만들어낸 퓨전식인 산호, 홍게스파게티, 다려정, 경복궁의 세트메뉴가 차려진다.

 

 

메이더호텔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시설중의 하나가 수영장 가는 길에 자리잡은 스파 에스떼로 은은한 조명속에 멋들어진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데 전문가의 손길이 여행길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 줄것만 같다

 

스파 에스떼에서 시원하게 몸을 푼후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거나 호텔 주변으로 이어지는 소나무숲길을 걷거나 제주푸른바다가 두눈에 가득차는 해안도로를 나가면 즐거운 제주도 여행을 만끽 하게 해준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호텔

메이더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1652-2 / 064-766-888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