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 최초 유럽형 부띠끄 럭셔리 호텔 제주도 제주시 보오메꾸드르호텔

맛집멋집-제주도

by 마패여행 2010. 5. 18. 19:03

본문

728x90

국내 최초 유럽형 부띠끄 럭셔리 호텔 제주도 제주시 보오메꾸드르호텔

[보오메꾸드르] 국내 최초 유럽형 부띠끄 럭셔리 호텔

제주도 제주시 연동 276-1 / 064-798-8000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 있는 보오메 꾸드르호텔은 스타일리시한 컨셉의 빌딩을 통해 프라이빗하고 고객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심 등 높은 접근성을 가진 곳에 포지셔닝한 호텔을 표방하는 국내 최초의 호텔이다.

 

보오메 꾸뜨르 호텔은 프랑스어로 ‘철저하고 정확하다‘ 는 의미의 보우메와 패션디자이너가 만든 맞충의상이란 의미의 꾸뜨르가 합친말로 많은 것을 담고 보려우려는 공간보다는 여백의 미에서 누릴수 있는 공간을 창조한다는 생각으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보오메꾸뜨르 호텔은 2011년 광주비엔날레 총감독을 맡을 정도로 예술적 안목을 지닌 이로제 대표인 승효상 건축가의 디자인으로 제주도를 대표하는 현무암으로 완성하여 다른 호텔과는 차별화되는 빌딩외관의 분명한 스타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그리고 객실하나마다 예술적 컨셉을 부여하는 부띠끄호텔의 특성을 살리기 위행 인테리어 전문가인 주로인터내셔날 대표인 김성용디자이너와 조명전문가인 뉴라이트 윤병천 대표의 조화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실내가 돋보이는 곳이다.

 

보오메꾸드르 호텔의 최대 장점중의 하나는 고객의 안전과 신변보장을 위하여 엘리베이터에서부터 철저한 보안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지급받은 카드키를 이용하지 않으면 엘리베이터를 이동할수 없도록 전자칩을 이용하여 카드키를 센서에 대면 자신이 묵을 층의 불이 자동으로 들어와 카드키를 가진사람만이 호텔내부에 들어올수 있도록 하여 연예인들을 비롯한 특별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하는 호텔로 떠오르고 있는 중이다.

 

기본 객실인 스탠다드룸, 퓨페리얼룸은 심플하면서도 시크하며 필립스틱이 디자인한 프랑스산 오리지날 조명과 수입산 최고급 슈퍼 킹베드로 구성되어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가장 좋은 방인 스위트룸은 내집같은 안락함을 갖춘 넓직한 룸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구성된 넓은 응접실로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흔적을 느낄수 있다.

 

그리고 호텔 상층에 있는 사우나는 보오메꾸뜨르에 숙박하는 고객들만을 위한 전용공간으로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