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맛집] 서귀포 중문가는길 고등어조림 중문덤장

맛집멋집-제주도

by 마패여행 2010. 6. 13. 14:08

본문

728x90

[제주도 맛집] 서귀포 중문가는길 고등어조림 중문덤장

 

제주시 애월항에서 리바요트를 타고 애월다락빌레쉼터의 해골(백골)바위와 하얀멧돼지(산저암)를 타러가기전에 찾아간곳이 서귀포 중문단지 들어가는 삼거리에 위치한 덤장이었다. 

  

덤장은 6층 건물 전체가 식당이어서 홀과 룸이 완비되어 있어 단체손님이나 격조있는 식사대접을 할때 안성맞춤인 곳이다.

 

우리일행이 이십여명이어서 차귀도라는 이름이 붙은 룸에 오늘 먹을 점심상이 준비되어있었다.

 

제주도 여행 중에 먹는 점심식사이기에 고등어조림으로 주문을 하였는데 갈끔한 실내에 깔끔한 식탁이 우리만의 조용한 식사를 할수 있었다.

 

전채로 멸치튀김이 나왔는데 1인당 한개씩 메인식사전에 입맛을 내기에 좋은것 같았다.

 

 

밑반찬으로 간장게장이 놓여있었는데 항입에 쏙 들어오는 것이 반찬으로 그만이었다.

 

앞접시에 한토막을 가져다 시식을 해보니 고등어는 싱싱했고 간도 맛이 있게 배어 즐거운 점심을 먹을 수 있었다.

 

[중문 덤장] 고등어조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119 / 064-738-255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