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야경을 보며 데이트를 즐기는 도두항 제주도유람선 미르호

제주도 여행지

by 마패여행 2010. 8. 31. 07:00

본문

728x90

제주시 야경을 보며 데이트를 즐기는 도두항 제주도유람선 미르호

제주도 제주시 도두항을 출항하여 밤바다 야경이 아름다운 제주시 해안도로 카페촌과 한라산과 제주공항, 용두암, 용연계곡야경, 탑동광장 야경, 제주항 야경을 돌아보면서 밤바다의 즐길수 있는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아름다운 꿈의 크루즈 여행 제주유람선 미르호가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했다. 

 

 

550톤 규모의 미르호는 390명의 손님을 수용할수 있으며 해상야경과 선상일몰 등 도두항 일대의 아름다운 경관을 항해하면서 제주도여행의 낭만을 즐길수 있다.

 

빛과 용을 테마로 제작된 미르호는 선내에 다양한 용의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하여 어린이들을 비롯한 승선객들이 포토존으로 활용할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야간운항을 할수 있는 미르호는 초대형LED 전광판을 비롯하여 선내 모든 조명시설을 첨단 LED조명으로 설치하여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제주 특유의 음식과 맛을 전해줄 유람선 1,2층 전문레스토랑 뷔페는 계절에 따른 제주도 특유의 음식을 제공하여 선상 유람과 함께 식도락의 즐거움도 함께 만끽할수 있다.

 

390명 정원의 미르호에는 다양한 시설이 구성되어 있어 선상세미나, 선상결혼식, 런치투어, 선상뷔페, 야간운항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새로운 제주도여행의 장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제주유람선 미르호의 여행은 도두항을 출항하여 도두항을 지키는 빨간등대와 하얀등대를 지나가면서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된다.

 

제주유람선 미르호 http://www.jejumir.com/

제주도 제쉬 도두1동 2614-5 / 064-712-90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