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백에서 흑돼지 묵은지 김치찌개 맛에 반하다 오투리조트 가야수식당

맛집멋집-강원도

by 마패여행 2010. 12. 9. 17:58

본문

728x90

태백에서 흑돼지 묵은지 김치찌개 맛에 반하다 오투리조트 가야수식당

어제 하루종일 내리던 하얀 눈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도로를 운전하고 가면서 문득 얼마전 다녀왔던 1,420m 국내 최고 높이 산마루에 자리잡은 오투리조트 에서 먹었던 흑돼지 묵은지김치찌개가 떠올라 군침이 절로 흐르는것을 어찌할수 없었다.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린 슬로프에서 풍성한 자연설을 따라 활주하는 자연인 만든 야생스키의 짜릿함을 맛볼수 있는 곳이다.

 

 

 

스키장이 내려다보이는 태백산 자락에 산마루에 자리잡은 오투리조트에 있는 가야수 식당이 내가 흑돼지 묵은지김치찌개를 먹고 반한 집이었다.

 

 

태백하면 한우고기와 춘천 닭갈비하고 또다른 물닭갈비가 유명한데 오투리조트 가야수에서 나온 흑돼지 묵은지김치찌개에 공기밥 두 개를 순식간에 비울정도로 맛이 있었다.

 

 

그리고 그 다음날 일정 때문에 아침 일찍 일어나 가야수식당에서 먹은 황태해장국도 깔끔하면서도 시원한것이 전날 술을 먹은 사람들에게 권할만한 음식이었다.

 

 

태백시 맛집 [가야수식당] 흑돼지 묵은지김치찌개, 황태해장국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