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머님을 모시고 천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크리니크 밀레 쇼핑을~`

일상다반사

by 마패여행 2011. 1. 6. 12:32

본문

728x90

어머님을 모시고 천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쇼핑 다녀왔습니다

신정연휴를 가족과 함께 하시기 위해서 광주에 계신 모친이 천안으로 올라오시고 서울에 사는 여동생부부가 천안으로 내려와서 신정연휴를 함께 보내고 올라가면서 설화수 에센스 화장품를 사용하고 계시는 모친에게 크리니크 화장품에서 5개월전에 새로나온 레이저에센스 레이저포커스가 더 경제적이고 효과도 있다는 말을 하고 올라가서 모친을 모시고 크리니크 화장품을 보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충청점(구 야우리백화점) 크리니크 코너를 찾았다.

 

 

크리니크 화장품의 탄생은 1967년 보그의 편집장이었던 캐롤 필립스가 “아름다운 피부는 만들어질수 있는” 에 대한 해답을 찾아나서 당시 뉴욕의 저명한 피부가 의사이자 뉴욕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였던 노먼 오렌트리히박사를 찾게 되었다. 

노먼 오렌트리히 박사는 “예스”라는 명쾌한 대답과 함께 1.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2.비누를 이용한 세안, 3.하루 두 번의 규칙적인 각질관리와 보습, 이 세가지 해결책을 제시하였다.

 

좋은 피부는 타고나는 것이라고 믿던 당시 여성들에게 이 간단하고 명쾌한 대답은 센세이셔널한 반응을 일으켰고 당시 민감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를 준비하던 에스티로더그룹은 캐롤 필립스 와 오렌트리히 박사를 영입하여 전혀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 브랜드인 크리니크를 탄생시켰다고 한다.

 

크리니크에서 새로나온 에센스인 레이저 포커스는 콜라겐에센스, 향산화에센스, 효소에센스 등 세가지 에센스를 한병에 담은 제품으로 주름을 개선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효과적으로 복구시켜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라는 하얀 가운을 입고 있는 상담원의 친절한 설명이 어머님으로 하여금 크리니크 레이저 에센스를 구입하게 되었다.

 

크리니크 레이저 에센스를 구입하니 여러 가지 샘플을 챙겨주면서 화장품에 사용설명 스티커를 붙여 주고 유성팬으로 큼직하게 적어주어 연로하신분의 사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 주었다.

 

 

그래서 어머님은 광주에 내려가서도 지속적인 관리와 사용을 하시기 위해 친절한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회원 등록을 위한 회원카드를 작성하시고 다음 쇼핑을 위해 에스켈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이동했다.

 

여행을 주로 다니는 아들이 입성이 안좋으면 안된다는 모친의 걱정에 아웃도어 관련 옷을 보기 위해 3층을 찾아 둘어보다가 이벤트홀을 발견하고 둘러보니 신정연휴가 지나 각종 아웃도어 회사에서 할인행사 중이었다.

 

옷은 검은색 계통이 가장 나에게 어울린다는 모친의 강력추천으로 세곳의 아웃도어 제품을 둘러보다가 밀레에서 나온 검은색 계통인 퍼포먼스3IN1 F5고어자켓을 골랐다.

 

 

그리고 어머님도 가벼운 산행을 하실 때 입으실 옷으로 자주색 자켓과 검은색에 주홍색 포인트가 들어간 등산용 조끼를 골라서 구입하셨다.

 

 

쇼핑이 끝난후 어머님과 늦은 점심을 먹고 불당동 집으로 돌아 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