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거잭에서 바로 설치가 되어 간편한 차량용휴대폰거치대 휴맨택 베스캡

일상다반사

by 마패여행 2009. 6. 5. 20:39

본문

728x90

블로그얌에서 주최하는 벤처소비자서포터즈 2차 품평회에서 두 번째로 소개할 벤처기업은

 휴맨택(http://www.humant.co.kr/)으로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인 베스캡을 개발한 회사이다.  

자동차를 운전하다보면 항상 휴대폰의 휴대 및 보관이 어려운 문제였다. 호주머니에 넣고 운전

을 하다보면 운전중에 전화가 왔을때 호주머니에서 휴대폰을 빼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발생해

운전에 방해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그렇다고 차선반위에나 기어 주변에 놓아두면 급브레이크를 밟거나 다른 물건과 섞여서 어디론가

 숨어버려서 휴대폰을 찾느라 한참을 소동을 벌여야 했다.

그리고 기존에 나온 휴대폰 거치대는 시거짹으로 연결되는 선이 지저분하거나 정리가 안되고

 휴대폰 거치대를 차량 어딘가에 붙이거나 걸어야 해서 차에 흠집이 생기거나 흔적이 남기 일수

 였다. 그러나 휴맨택에서 개발한 베스캡은 이런 모든 문제를 한번에 해결한 차별화된 제품이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즈 품평회에 참가하여 휴맨택에 대한 소개를 듣고 베스캡을 선물로 받아서

 집으로 돌아와 내가 몰고다니는 소렌토R에 거치를 해보았다.

심풀한 디자인이 기어 바로 앞에 수직으로 올라와서 휴대폰을 자연스럽게 올려놓고 볼수 있었고

 위치조절도 쉬워서 운전석에서 휴대폰 화면을 바로 볼수 있도록 해놓을수 있었다.


그리고 시거잭에  바로 연결한후 베스캡에 또하나의 시겨잭이 달려 있어 한 개의 시거잭으로

 두 개를 사용할수 있도록 하여서 별도의 연결용 시거잭을 살필요가 없어 간편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었다.


 

휴멘택에서 내세우는 베스캡의 21가지 특징은 다음과 같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