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머프를 만날것 같은 연인들의 비밀 아지트 강화도펜션 황토방 쪽빛개구리

펜션·리조트·호텔

by 마패여행 2011. 5. 12. 19:48

본문

728x90

스머프를 만날것 같은 연인들의 비밀 아지트 강화도펜션 황토방 쪽빛개구리

강화도 마니산과 전등사 여행길에 덕정산과 진강산 자락에 자리잡은 길정저수지 호수변에 자리잡은 황토방으로 동글동글하게 꾸며놓은 강화도펜션 쪽빛개구리에 숙소를 잡았다.

 

예전에는 흙집풍경이라고 불렸다는 이집은 천연염색을 전공으로 하는 주인의 취향에 따라 쪽빛개구리라는 이름과 함께 동화속에 나오는 분위기로 바뀌었다.

 

 

스머프가 나올것 같은 분위기로 바뀌면서 연인들이 조용히 찾아와 알콩달콩 지내다 가는 비밀아지트처럼 운치 있으면서도 아기자기한 마당에서 강아지들이 뛰어 노니는 황토방펜션에서 하루밤을 보냈다.

 

 

강화도팬션 쪽빛개구리에서는 또다른 즐거움이 있는데 호수변에 마련된 바비큐장에서 이집 사장님이 직접 만든 소스로 만든 양갈비바베큐와 간장게장으로 저녁을 먹을수 있는 것이다.

 

 

손님들이 미리 주문을 하면 도착시간전에 사장님이 직접 만들었다는 특제소스에 버무렸다가 참숯 불에 구워먹으면서 굽는 향기부터 사람 애간장을 녹일정도로 맛이 있는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질수 있다.

 

 

그리고 간장게장도 사장님이 특별비법으로 담아서 알이 꽉 차있는 간장 게장이 짜지않으면서 감칠맛이 나는게 황토방펜션에서 갓지은 밥에 게딱지에 넣고 비벼먹으면 말그대로 밥도둑이다.

 

 

저녁을 맛있게 먹고 숙소에 들어가면 황토로 만든 동그런 방에 깔끔한 메트리스가 깔려 있고 정갈한 분위기가 둘만이 있는 아지트를 연상시키게 만든다.

 

 

방에 딸린 작은 거실에는 작은 탁자가 하나 있어서 창밖으로 호수를 내다보면서 차한잔 마시면서 정담을 나누기 좋은 분위기여서 작은 케익을 놓고 차를 마시면 금상첨화 일 것 같았다.

 

 

강화도펜션 쪽빛개구리에는 커플룸으로 호그우트, 소목, 치자가 있고 가족실로 여뀌, 꼭두서니가 있어서 인원수에 맞추어서 방을 예약하면 된다.

 

 

강화도펜션 쪽빛개구리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길직리 256-4(네비게이션 이용시 256-1 로 이용)

전화 : 032-937-1060, 010-6656-106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