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따듯한 호박죽과 커피 엉뚱나미의 심심한동네 안동 행복한 게스트하우스

펜션·리조트·호텔

by 마패여행 2011. 3. 25. 15:44

본문

728x90

따듯한 호박죽과 커피 엉뚱나미의 심심한동네 안동 행복한 게스트하우스

인터넷에서 엉뚱나미의 심심한동네 라는 블로거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가 안동의 고택을 돌아다니며 안동을 찾던 여행자들과 친분을 쌓다가 여행자들을 위한 편안하고도 부담없는 숙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친한 언니와 함께 운영하게된 곳이 바로 안동시내에 있는 행복한 게스트하우스 이다.

 

행복한게스트하우스에 손님이 오면 일단 거실로 안내해서 여행자의 여행이야기와 안동에서 돌아보아야 할곳들에 대해서 정보를 교환하면서 따듯한 차한잔을 나누어 마시며 여행의 피로를 풀게 해준다.

 

 

그리고 배정받은 숙소를 올라가면 2인1실 기준의 숙소에 방마다 욕조가 딸려 있어 욕조에 따듯한 물을 받아 여행의 피로를 푸욱 풀수 있어서 다음날 상쾌한 기분으로 또다른 여행을 시작할수 있다.

 

 

예전 산수장 여관을 개조하여 여행과 우리것을 좋아하는 두자매가 운영을 하는 안동 유일의 게스트하우스인 행복한 게스트하우스는 자매들이 직접 그려서 단 커텐과 방마다 여행자들의 휴식을 위한 작은 책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두자매의 세심한 배려를 느낄수 있다.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전날 저녁 차한잔을 마셨던 거실로 내려가면 정갈하게 차려지 아침 상이 여행자를 반갑게 맞이 한다.

 

 

두자매와 아침인사를 나누고 자리를 잡고 앉으면 여행자를 위해 아침마다 끓이는 따듯한 호박죽이 나오고 그죽을 맛있게 마시면 모닝커피를 마시고 즐거운 여행을 떠나면 된다.

 

 

여행을 좋아하고 우리것을 좋아하는 두자매가 운영을 하는 행복한게스트하우스 입구에는 안동에 대한 문화관광 안내책자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초보여행자들에게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해주어 안동에 대해서 더 많을것을 볼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경북 안동 숙소

[ 행복한게스트하우스 - (구)산수장여관 ] 1인1실 25,000원 / 2인1실 40,000원

경북 안동시 안흥동 278-87 / 010-8903-1638  

 

 

블로그 포스팅 : 여행블로거 - 강경원(대화명: 마패)
강경원의 여행만들기 블로그 [Daum] http://blog.daum.net/tourcodi = [Naver] http://blog.naver.com/faron

  @ 다음우수블로거 / @ 다음 공식 맛집블로거 /
  @ 한국언론재단발행 (월간)신문과방송 선정 파워블로거 => http://blog.daum.net/tourcodi/8126733

  # 여행블로거기자단 단장: 다음카페 => http://cafe.daum.net/tourbloger/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tourbloge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