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천수보다 칼륨 함량이 더높은 화산암반수가 펑펑 솟는 제주도 누가빌리지

펜션·리조트·호텔

by 마패여행 2011. 2. 8. 13:37

본문

728x90

온천수보다 칼륨 함량이 더높은 화산암반수가 펑펑 솟는 제주도 누가빌리지

제주도 여행 둘째날 서귀포 천지연폭포와 새섬을 돌아보고 찾아간 숙소가 손현주, 유호정, 김성령, 신성록, 김미숙, 한 채아 등이 출연한 SBS 주말드라마 “이웃집웬수” 마지막 부분에 홍요섭과 김미숙의 신혼여행 숙소로 나왔던 서귀포에 있는 럭셔리 리조트 펜션 누가빌리지 였다.

 

 

눈덮인 한라산이 배경으로 제주도 서귀포시 중산간에 자리잡은 9채의 2층 건물이 나란히 도열하듯 서있는 누가빌리지는 홍요섭과 김미숙이 첫날밤을 보낸 45평 9실을 비롯해서 35편과 25평 등이 있어서 인원수에 맞추어 예약을 할 수 있다.

 

 

한국100대명수이자 제주도팔대명수인 돈내코계곡 인근에 자리잡은 누가빌리지에서 사용하는 모듬물은 한라산 지하를 흐르는 용천수의 원천이 화산암반수를 직접 끌어 올려 사용하고 있어서 삼다수 같은 생수가 수도꼭지만 틀면 펑펑 흘러내리는 럭셔리 펜션이다.

 

 

 

누가빌리지의 화산암반수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청정지역 제주도의 화산 암반의 자연필터로 정수한 물로 화산활동으로 생긴 수십겹의 현무암층을 겨치면서 각종 불순물은 제거되고 천연 미네랄이 살아 있어 순수하고 몸에 좋은 건강수이다.

 

 

누가빌리지의 화산암반수를 분석한 결과(한국 고분자 시험연구소) 가장 큰차별성은 미네랄과 이온의 함량이 일반 정제수에 비해 월등하게 높았고 유명온천수로 알려진 고창, 아산, 온양, 유성, 백암, 수안보 등의 미네랄 비고에서 칼륨은 온천수보다 2~3배 정도 높으며, 칼슘, 마그네슘의 함량도 높게 나왔다.

 

 

화산암반수가 펑펑 솟는 누가빌리지의 모든 1층 객실에는 누가의료기의 온열치료기와 온열쇼파 제품을 비치하여 누가빌리지를 찾는 고객의 건강 체험할수 있도록 하였다.

 

 

 

객실에서 서귀포 푸른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누가빌리지의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야외행사장(족구장 등), 컨퍼런스장등을 갖추어 숙소만이 휴식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누가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동3201번지 / 064-733-9977

 

 

 

 

 

 

 

@ 다음우수블로거 / @ 다음 공식 맛블로거 /

@ 한국언론재단발행 (월간)신문과방송 선정 파워블로거 => http://blog.daum.net/tourcodi/8126733

 

# 여행블로거기자단 단장: 다음카페 => http://cafe.daum.net/tourbloger/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tourbloge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