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룸에서 야자수사이로 떠오르는 일출이 보이는 제주도 서귀포 원더리조트

펜션·리조트·호텔

by 마패여행 2010. 12. 30. 16:14

본문

728x90

룸에서 야자수사이로 떠오르는 일출이 보이는 제주도 서귀포 원더리조트

세계지질공원에 선정된 제주도 만장굴, 성상일출봉, 한라산, 천지연폭포 서귀포층, 중문대포해안 지삿개주상절리, 산방산 용머리해안, 수월봉 화산쇄설암 등을 보기위해 세계7대자연경관에 도전중인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 이틀동안 묵은 숙소가 서귀포에 자리잡은 원더리조트였다.

 

 

원더리조트에서는 방배치가 바닷가쪽과 산쪽으로 되어 있는데 산쪽으로 배치되어 있는 방은 한라산의 풍광을 볼수 있고 내가 배치된 방은 제주도먼바다로 떠오르는 아침일출이 원더리조트의 조경수인 야자수 사이로 떠오르는 것을 방에서 바라볼수 있어서 여행중의 제주도의 일출을 만날 수 있었다.

 

 

 

제주도 푸른바다를 뚫고 올라선 일출은 겨울이라서 그런지 더 밝고 환하게 대지를 비추어 주변을 주황색을 물들이는 강한 힘이 느껴져서 그기운을 받고 2박3일의 제주여행을 즐겁게 다닐수 있었다.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978번지 (월드컵경기장 뒤편)에 자리잡은 원더리조트는 17평형, 27평형, 51평형의 세가지 객실과 연회장을 갖추고 있고 개장한지 2개월여 밖에 안되어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로 고객을 맞이하는 곳이다.

 

 

특히 제주도 올레길 7코스 및 7-1 코스가 시작되는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뒤편에 자리잡고 있어서 올레길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좋은 숙소가 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제주원더리조트의 협력업체인 제주도내 유일한 대규모 물놀이 시설인 워터월드가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서 워터레져스파, 사우나, 찜질방, 등을 이용할수 있는 가족 휴양지로서 이곳을 찾는이들을 즐겁게 해주는 곳이다.

 

 

제주원더리조트에서는 새해를 맞이하는 2011년 1월1일 오전7시에 리조트 스카이가든에서 소망풍선날리기, 태평양을 향해 소원 외치기등의 행사와 함게 해돋이 행상후 경풍추첨등의 이벤트를 열 예정이라고 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