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맛집] 신선한 한우 숯불구이와 육회 제주 맛집 애월읍 도치돌가든

맛집멋집-제주도

by 마패여행 2010. 7. 7. 10:30

본문

728x90

제주도 맛집] 신선한 한우 숯불구이와 육회 제주 맛집 애월읍 도치돌가든

제주도요트여행을 떠나 애월항에서 리바요트를 타고 난후 애월읍 어음리 빌레못동굴 가는길에 있는 한우만 취급한다는 숯불구이 전문식당인 도치돌식당을 찾아갔다.  

  

대부분의 식당들이 제주도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반해 도치돌가든이 중산간 가는 길인 어음리에 자리잡고 이유는 바로 뒤에 축협공판장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넓은 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키고 실내에 들어서니 깔끔하게 정리된 실내에 좌식과 탁자식으로 양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또는 먹는 음식에 맞게 골라 앉을수 있어서 좋았다.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기본찬과 함께 싱싱한 간과 천엽이 제공되어 고기를 먹기전에 입가심으로 영양을 섭취할수 있었다.

 

그리고 숯불과 함께 한우모듬이 나왔는데 깔끔하게 정리되어 접시에 나오는 한우고기가 먹음직스러웠다.

한가지 안타까운점은 먹기에 바빠 고기가 구워지는 장면을 찍지 못했다는 것이다~~

 

 

도치돌가든에서 맛볼수 있는 맛있는 음식중의 하나는 감칠맛이 나는 소고기 육회이다. 선명한 색이 먹음직스런 육회는 입가심이나 술안주용으로 일품이었다.

 

한우구이를 다먹은후 불판에 밥을 볶아서 된장찌개와 함께 먹는것도 별미였다

 

 

[제주도맛집] 도치돌가든 - 한우 모듬구이, 육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 2471 / 064-799-979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