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50만개의 전등이 만들어낸 환상의 정원 대구여행 대구스파밸리 포레스트12 펜션리조트 빛의정원

경상도 여행지

by 마패여행 2013. 12. 24. 06:33

본문

728x90

550만개의 전등이 만들어낸 환상의 정원 대구여행 대구스파밸리 포레스트12 펜션리조트 빛의정원

예수님이 오셨다는 크리스마스 성탄전야가 다가오면서 거리에 하나둘 크리스마스를 밝히는 전등과 트리가 늘어나는 것을 보면서 문든 얼마전에 여행을 다녀온 대구스파밸리 포레스트12 펜션리조트 빛의정원이 생각이 났다.

 

 

대구스파밸리 포레스트12는 에코힐링, 체험 및 학습, 예술 및 문화, 휴양 및 숙박의 4가지 테마를 12존으로 나누어 10년만에 완성하고 기존의 스파밸리 시설을 전면 재정비해 “포레스트 스파밸리”라는 이름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스파밸리는 2003년 7월 대구지역 최초 워터파크로 문을 연 곳으로 포레스트12는 스파벨리 주변에 심어진 숲길을 따라 언덕을 따라가면 나오는 펜션리조트로 밤이 되면 이숲길과 워터파크에 550만개의 전등이 밤하늘을 수놓는다.

 

 

포레스트 스파밸리 12만평의 부지에 형형색색 550만개의 LED램프가 화려하게 수놓은 빛의 정원은 빛과 요정들의 축제가 펼쳐져 이곳을 찾는 이들을 동화와 환상의 나라에 들어선듯 이곳을 찾는 이들에 얼글에 환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물과 숲, 빛의 요정이 만드는 빛의 향연이 펼쳐지는 빛의 정원에는 화려한 날개를 펼치는 공작새와 연인들이 다양한 포즈로 사진찍기에 바쁜 하트모형 그리고 물에서 막나온듯한 백조들이 눈길을 끈다.

 

 

포레스트 빛의 정원에는 빛의물결, 빛의분수, 나비의길, 연꽃, 폭포, 카드병정들, 천사날개, 쓰리하트, 빛의터널, 호박마차, 사슴 등의 포토존이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대구스파밸리 포레스트12 펜션리조트는 편백나무와 황토방으로 지은 호텔에서 아침을 맞고 산책과 등산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연과 어울어진 리조트와 객실이 겨울여행지 숙소로 안성맞춤이다

 

 

포레스트12 펜션리조트에는 온돌 형태의 빌라드포레한실, 특별한날을 기념하기 좋은 스위트객실, 여행길에 편한 휴식을 취할수 있는 호텔타입스탠다드 3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황토방으로 지은 객실은 우리 전통 한옥과 양식을 절묘하게 배합하여 하루밤 지내는데 부족함이 없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용지봉과 병풍산 사이로 올라오는 일출이 화룡정점을 찍는다.

 

 

대구광역시여행

대구스파밸리 포레스트12 펜션리조트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냉천리 27-9 / 053-608-50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