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마의해에 펼쳐지는 마상공연 더마파크(The 馬 Park) 천년의 제국 아!고구려 기마공연 제주도여행

제주도 여행지

by 마패여행 2014. 2. 6. 07:33

본문

728x90

청마의해에 펼쳐지는 마상공연 더마파크(The 馬 Park) 천년의 제국 아!고구려 기마공연 제주도여행

청마의 해라는 2014년 제주도 여행길에 세계 최초 말전문 테마공원인 더마파크(The 馬 Park)에서 과하마 하라는 특별한 말로 만주벌판을 제패한 고구려의 건국이야기를 펼쳐내는 “천년의 제국, 아! 고구려” 공연을 만났다.

 

고구려에 과하마가 있다면 제주도에는 제주마라고 불리던 제주도 조랑말의 원산지 이자 고려시대 원나라(몽골)의 침략 이후에 원나라에 조공으로 바치는 말목장이 있을 정도로 말의 역사가 길게 전해오는 곳이 제주도 이다

 

 

더마파크(The 馬 Park)에서 “천년의 제국, 아! 고구려” 공연을 펼치는 공연단은 라온랜드의 ‘더마파크’와 몽골 울란바다타르 마사협회가 공동으로 구성한 전문 기마공연단이다

 

몽골 울란바다타르 마사협회에서 제주도에 공연을 하러온 공연단은 몽골 최대의 축제이자 전통행사인 나담축제를 비롯하여 몽골 전역에서 기마공연에 참여했던 단원중에서 특별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최고 수준의 단원들이 출연하여 마상공연의 진수를 보여준다.

 

 

한민족역사상 가장 위대했던 민족국가인 고구려의 개국을 주제로 펼쳐지는 “천년의 제국, 아! 고구려” 공연은 4막장으로 구성되어 진행되는데 더마파크의 야외 공연장을 무대로 기마전쟁드라마라는 새로운 형식의 공연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을 매료 시킨다.

 

더마파크 마상공연단은 45명의 남자공연단원과 13명의 여자공연단을 합하여 58명의 공연단이 “천년의 제국, 아! 고구려” 공연을 펼치는데 공연 중간 중간 공연단원들의 기마술과 다양한 재주가 펼쳐져 관람객들의 흥미를 돋운다.

 

 

 

제1장은 수호신의 반란

땅, 바람, 물, 불을 다스리는 수호신들의 반란으로 환웅은 이들을 멸망시켜 암흑 속으로 보내는 이야기이다.

 

 

제2장 엇갈린운명

기원전108년 북방대륙을 지배했던 고조선이 한나라에 멸망하고 민족을 구하기 위해 다물군과 해모수의 저항이 시작되고 해모수의 아들 주몽은 왕자들간의 질투와 싸움으로 위험에 처한다.

 

제3장 삼족오의 부활

왕권을 차지 하기 위해 왕자들간의 치열한 경합속에서 대소왕자가 승리 하지만 태양을 상징하는 삼족오는 주몽을 선택한다

 

 

제4장 운명의 대전투, 고구려의 탄생

수호신부족을 통합하여 대륙의 지배자로의 힘을 키우는 주몽은 새로운 나라를 건국하기 위해 운명적인 전투를 벌이고 마침내 승리 하면서 찬란한 역사를 시작하는 고구려를 건국한다.

 

 

하루 3회 공연

3월1~10월31 - 10:30 / 14:30 / 17:00

11월1~2월28 - 10:30 / 14:00 / 16:30

 

더마파크에서는 회원제 승마와 함께 단거리코스와 장거리코스로 진행되는 관광 승마도 체험할수 있으며 공연장 들어가는 입구에는 말을 주제로 한 다양한 조각들과 기념품을 판매하는 캐릭터샵이 눈길을 끈다.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더마파크 - “천년의 제국, 아! 고구려” 공연

개장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림7길 155 / 064-795-80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