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원하고 부드러운 돼지김치찌개 아산맛집 통돼지두루치기

맛집멋집-충청도

by 마패여행 2009. 3. 15. 12:27

본문

728x90

아산맛집<통돼지두루치기> 돼지김치찌개(6,000원)

                                      충남아산시온천동 1618번지 / 041-542-2572

여행을 가면서 맛집검색을 미처 하지못하고 떠났다면 군청이나 시청인근의 식당중에서 선택을 하면 웬만한

 수준이상의 식사를 할수가 있다.

이번에 아산여행을 하면서 만난 시청정문 건너편 골목길안에 자리잡고 30년 전통을 간판에 새겨놓은 통돼지

두루치기집도 그런집중 하나였다. 

 

식당문을 들어서니 평일 저녁시간인데도 식탁마다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마침 비어있는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서 간판에 두루치기 밑에 병기해서 써놓았던 김치찌개를 시켰다.

잠시후 김치찌개위에 파를 큼직하게 썰어넣은 김치찌개전골이 불판위에 올려졌다

불판위에 올려진 전골을 팔팔 끓여서 앞접시에 담아서 일단 김치찌개 국물을 한숟가락 먹어보았다

시원하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국물이 식욕을 증진시키면서 입맛을 살아나게 만들었다.

김치찌개에 들어간 주재료중 하나인 김치도 부드럽고 감칠맛이 나서 어느새 공기밥 추가요를 외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

반찬도 깔금하고 정성이 담겨 있어 일반적인 김치찌개집하고는 차별화된 분위기여서 즐거운식사를 할수

 있었다.

건물도 새로 단정한듯 모던하면서도 특이해서 지방식당에서 쉽게 만나기 힘든 김치찌개집 외관이어서

 진화된 식당을 찾았다는 반가움 마음이 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