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정 동해바다 울릉도에서도 1700m 해상 심해수인 해양심층수 울릉도약수 대아해운 울릉심층수 청아라

맛집멋집-경상도

by 마패여행 2013. 8. 8. 05:49

본문

728x90

청정 동해바다 울릉도에서도 1700m 해상 심해수인 해양심층수 울릉도약수 대아해운 울릉심층수 청아라

독도를 품고 있는 화산섬 울릉도는 포항항에서 217km 후포항에서 159km 묵호항에서 161km 강릉항에서 178km 떨어져 있고 최단거리인 경북 울진 죽변항에서는 130.3km 떨어진 청정 동해바다 한가운데 자리잡고 있다

 

화산이 폭발해서 형성된 성인봉을 중심으로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오각형 형태로 보이는 울릉도는 해안선길이 64.43km로 44개섬을 거느리고 있는데 도둑, 공해, 뱀이 없어서 3무, 水(물), 美(미인), 石(돌), 風(바람), 香(향나무)가 많아서 5다의 섬이라고 불린다.

 

3무 5다의 섬 울릉도에서도 손꼽히는 울릉도의 물은 화산암반수에서 솟아나는 용천수로 알려져 있었는데 이번 울릉도 여행길에 청정 동해바다 해양에서 뽑아올린 해양심층수를 맛보면서 울릉도 물에 대한 감탄과 애정을 갖게 되었다.

 

청정 동해바다 한가운데 솟아 있는 울릉도에서도 1.7km 떨어진 푸른바다속으로 관로를 설치하여 동해바다 418m 심해에 있는 무공해 청정수인 해양심층수를 뽑아올려 담아내는 울릉도의 보물이 바로 해양심충수 청아라 이다.

 

포항과 동해에서 울릉도를 오고가는 썬플라워호 썬플라워호2호와 대아리조트를 운영하는 대아해운에서 개발한 해양심층수 청아라는 세계 해양학계가 “천혜의 심층수 해역” 이라고 인정한 동해바다 울릉도 앞바다에서 뽑아 올린 해양심층수 이다.

 

 

울릉도 앞바다에서 뽑아올리는 해양심층수는 연중 수온 2~5oC 이하를 유지하는 청정한 바다물로 생명의 신비를 간직한 우리가 태어난 어머니 자궁속 양수 성분과 유사한 이온미네랄이 풍부하다.

 

사람의 인체는 70% 이상이 물로 구성되어 있어서 물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세계보건기구에서도 천연미네랄을 함유한 청정수를 질병의 80% 이상이 자연치유 될수 있다고 밝힌바 있다

 

울릉심층수 청아라는 푸른바다를 지칭하는 우리말로 동해바다에서 채취한 해양심층수 청아라에는 토마토3개 분량에 해당되는 마그네슘과 브로콜리 1/3개에 해당하는 칼슘 그리고 바나나 3/4개에 해당하는 칼륨 등 미네랄이라고 불리는 무기물질이 포함되어 있어서 인체의 미네랄 발란스에 도움을 준다.

 

미국 식품의약국인 FDA와 국제생수협회인 IBW에서도 청정성과 안정성을 인접받은 해양심충수는 “kbs스페셜”에서도 효능과 임상실험 결과를 방영한바 있는데 미국 뉴욕에서는 상류층에서 주로 찾는 물이 바로 해양심층수라고 한다.

 

 

동해바다에서 깊은 심해에서 채취하는 해양심층수 청아라는 2007년 1월1일 일일 취수량 800톤을 시작으로 현재는 하루에 2,000톤까지 생산할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500ml와 1.8L 두가지 형태로 생산된다.

 

 

청아라에서는 해양심층수를 뽑아올려 화장품과 식품에 사용되는 원수, 두부, 장류에 사용되는 미네랄농축수, 주류 버섯재배에 사용되는 탈염수와 식용으로 사용하는 울릉심층수 청아라 그리고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함수소금을 생산한다.

 

 

울릉도 여행길에 울릉심층수 청아라 맛에 반해서 천안 집으로 돌아 온후 해양심충수 생산 판매회사인 (주)울릉심층수 청아라에 정기회원으로 가입하여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훨씬 착한가격으로 매월 한상자씩 택배로 받아서 음용하고 있다.

 

경상북도 울릉군먹거리

울릉심층수 청아라

경상북도 울릉군 서면 태하리 455-6 / 1899-033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