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려한 여름꽃이 꽃대궐처럼 울긋불긋 활짝핀 아산맛집 피나클랜드레스토랑 수제돈까스 불고기피자

맛집멋집-충청도

by 마패여행 2013. 8. 25. 07:11

본문

728x90

화려한 여름꽃이 꽃대궐처럼 울긋불긋 활짝핀 아산맛집 피나클랜드레스토랑 수제돈까스 불고기피자

서해고속도로 서대대교와 아산만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피나클랜드는 아산만방조제를 조성할 때 필요한 바위를 캐던 석산으로 2만5천평의 바위산자락에 지그재그로 올라가는 꽃길을 만들어서 조성한 다목적테마마크 이다.

 

 

산의 최고봉 또는 최정상 이라는 의미를 가진 석산식물원이자 인공공원으로 외도가 거제도 해상에 세워진 해상공원이라면 피나클랜드는 바람, 물, 빛을 주제로 구성된 석산위에 세워진 석산공원이다.

 

 

피나클랜드 입구에는 메사퀘타이어 가로수가 길게 들어서서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에 들어서는 경계 확실하게 보여주는데 메사퀘타이어가 끝나는 피나클랜드 입구에는 기둥위에 꽃을 담은 바구니들이 사람들을 반긴다.

 

 

피나클랜드 입구 오른편에 위치한 본관건물은 작은 연못앞에 하얀색으로 세워졌는데 연잎과 연꽃이 활짝피는 피나클랜드를 연못과 식물원을 볼수 있도록 건축되어 있어서 레스토랑이 작은 정원을 생각나게 한다.

 

 

 

피나클랜드 레스토랑에서는 웰빙수제돈가스와 , 불고기피자, 고르곤졸라치즈피자, 허브비빔밥 과 시원한 커피와 허브차 등 허기와 더위를 한순간에 날려 버리는 시원한 차와 식사가 준비된다.

 

피나클랜드 레스토랑의 웰빙수제 돈까스는 무생항제로 키우기 위해 벌침 맞은 우리 돼지로 조리하는데 두터운 돈까스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아이들을 비롯해서 어른들도 좋아하는 식감을 자랑한다.

 

일반 돈까스에는 그냥 맨밥으로 나오는데 피나클랜드 등심수제돈까스에는 주먹밥을 만들어 김가루로 만 김주먹밥이 나와서 돈까스와 김주먹밥이 어울어져 맛이 특별한데 주먹밥을 돈가스소스에 찍어 먹는 맛도 각별하다.

 

겨울에는 눈썰매가 눈길을 끌고 여름에는 서해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나무그늘에서 즐기는 느긋함이 좋은 피나클랜드는 함께 즐기기 좋은 음식으로 불고기피자가 인기가 좋은데 얇고 바삭한 도우에 불고기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아삭하면서도 불고기가 씹히는 맛이 좋다

 

 

피나클랜드 레스토랑에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아또 등 다양한 커피와 허브티와 허니브래드, 갈릭브래드 등이 나오는데 무더운 더위를 시원한 아이스커피 즉 냉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속까지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충청남도 아산시맛집

[피나클랜드] 웰빙수제돈까스, 불고기피자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리 346-2번지 / 041-534-25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