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뚝배기에 담겨져 나오는 전복죽과 전복회국수 물회국수 제주맛집 용두암바당회국수 제주도여행

맛집멋집-제주도

by 마패여행 2013. 6. 24. 13:56

본문

728x90

뚝배기에 담겨져 나오는 전복죽과 전복회국수 물회국수 제주맛집 용두암바당회국수 제주도여행

제주국제공항에서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 활주로 끝자락 제주도 푸른바다가 넘실거리는 용담포구에서 용암이 흘러내려 검은용이 꿈틀거리는 모습의 검의 바위해변이 용두암으로 이어지는 해변길에 용두암바당회국수가 자리잡고 있다.

 

 

용두암바당회국수 간판에 활어회국수, 성게국수, 오븐작국수, 해물국수라고 적혀 있어서 회국수 전문점임을 알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뚝배기에 담겨져 나오는 전복죽이 제일 입맛이 땡긴다

 

 

용두암바당회국수에서는 전복죽이 식지않고 마지막까지 뜨거운 기운을 먹을수 있도록 전복죽을 뚝배기에 담아서 나오는데 부드럽게 넘어가는 전복죽의 맛이 입맛을 살려준다.

 

용두암바당회국수는 신선한 광어회와 푸른바다속에서 잡아온 보물인 전복을 회로 떠서 국수와 함께 차려내는 회국수를 전문으로 차려내는데 보기에는 양이 적어 보이는데 먹다보면 양이 제법되는것을 느낄수 있다.

 

즉석에서 삶아내는 생면과 전복회의 조화의 조화가 어울어진 전복회국수는 즉석에서 삶아낸 면 옆에 깻잎상추 오이를 송송송 채썰어서 국수옆에 세팅하고 전복회를 올리고 초고추장를 뿌려서 나오는데 뽀득뽀득 씹히는 전복의맛과 어울어진 회국수가 그만이다.

 

접시위에 담겨져 나오는 회국수와 다르게 물회에 국수가 말아져 나오는 물회국수는 매콤하면서도 시원하면서 부드럽게 넘기는 맛이 또다른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준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맛집

용두암바당회국수 - 전복죽, 전복회국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614 064-711-6754

 

관련글 더보기